추운 겨울날에 외식 메뉴 고민하세요? 연인과 함께 갈만한 레스토랑 검색중이세요? 고물가 시대에 식비 부담스러우세요? 그렇다면 샤브렐라 수성못점이 만족스러울수 있습니다. 23년 1월 2일 수성빛예술제 중이니 함께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왜 추천하는지, 어떤 메뉴, 테이블은 어떠한지에 대해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샤브렐라 특별한 이유
- 무한리필 가성비
- 네이버 예약시, 오뎅 증정
- 주말, 주중의 런치 가격 동일
- 여느 샤브집보다 감칠맛 나는 육수
- 재방문 많은 집
한달 3번 방문했다는 리뷰가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식당이에요. '재방문이에요'의 리뷰는 흔해요. 기대이상이라는 반응도 많아요. 평일 고기 이벤트가 있다고 했는데 저는 받지 못했어요. 그 대신, 재방문시 고기 쿠폰(1인분)을 받아 왔어요.
누구와 가면 좋을까?
- 이색적 회전레일의 남다른 인테리어
- 연인, 가족, 친구, 단체석 가능
- 수성못의 주차 편리성
- 다이어터의 외식 메뉴로 최고
친구끼리 와서 낮술하는 20대 여성 두분이 인상적이었어요.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요. 요즘 채식과 물을 많이 먹고 있는 중이에요. 피부가 맑아져서 검색하던 중 샤브렐라를 검색하게 되었고 20년지기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맛있고 분위기 좋고 가성비도 좋아 만족했어요.
Interior
회전레일이 돌아가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왜냐하면 편해요. 레일 위에 육수가 있어 테이블마다 직원을 부를 필요가 없어요. 육수 리필 얘기안해도 되요. 회전 스시에서 시작된 것으로 기억하는데 가창에 레일 카페, 그리고 샤브까지 접목됐는데 무엇보다도 편해서 좋더라고요.
Flavor & Self Bar
- 샤브의 국물 감칠맛
- 소고기 100g, 야채, 월남쌈, 죽, 간단한 토스트 무한리필
- 분식: 떡볶이, 김말이 튀김, 볶음밥 무한리필
- 호박죽, 식빵, 콜라 무료
식단조절하면서 채소를 많이 먹어도 살이 찐다고 하던데 저는 이날 배부르게 먹고 체중 유지했어요. 원래 청경채를 좋아하는데 숙주가 맛있었어요. 미식가 친구는 볶음밥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치즈오뎅, 고추오뎅, 꼬치는 유료
- 와인
저희는 네이버 예약하고 가서 매운오뎅과 치즈오뎅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계산하고 나올때는 소고기 1인분 무료 쿠폰을 1인당 1장씩 받았어요.
리뷰를 검색하다보니 이런 문구가 있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월남쌈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손이 가서 그냥 나왔는데 다음에는 페이퍼를 야채처럼 끓여서 먹어봐야겠어요.
국물 자작해져서 기름이 동동 뜨면
라이스 페이퍼를 냄비에 바로 넣어 익은 약채 올려 먹어보세요.
진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운영시간&위치
- 운영시간: 11시 오픈~3시 까지 런치 (주중, 주말 동일 가격)
- 브레이크타임: 3~5시
- 마감시간: 9시
누구든 약속장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샤브렐라를 추천드려요. 추운 겨울날에 적절하고 무엇보다도 육수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연인끼리 고급진 레스토랑도 좋지만 샤브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