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가 되고 겨울이 되니까 피부 건조, 팔자 주름, 이중턱, 늘어지는 모공이 신경 쓰여요. 절친은 매년 병원 시술로 꾸준한 관리덕에 피부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어요. 우습지만 현실이네요. 나도 시술을 받아야 하나 고민하며 상품을 검색하던 중, 메디큐브를 만나게 되었어요. 작년 제로 모공 패드를 선물 받아 사용해보니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에이지 알과 부스터 힐러의 리뷰가 상당히 좋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정리해 보았어요. 가격, 할인법, 피부 효과에 대해 알아볼게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 눈가, 이마, 팔자, 불독살, 이중턱, 사각턱, 광대, 사각턱, 윤관 관리, 작은 얼굴의 해결책
- 깊이 전기 자극 침투해 콜라겐 생성
- 하루 10분관리
- 바깥과 중간근육의 슬림모드(GREEN), 속근육의 업 모드(RED)
- 승모와 종아리 관리의 마사지건 역할
- 전용 부스터 젤을 사용 시 시너지 효과( 씻을 필요 없어 편리)
- 바디 모드(YELLOW)
민감성 피부을 지닌 지인이 에이지 알 더마를 써 보고는 좋다고 저한테 추천한 적이 있어요. 올라간 턱 라인을 보고 너무 좋아서 온 가족을 불러 관리를 했다고 해요. 에이지알 더마 EMS 샷이 효과가 있다면 병원에 오가는 시간 절약만 해도 고마운데 더 좋은 점이 하나 더 있어요. 승모근과 종아리 관리까지 된다고 하니까 구매욕이 끓어오릅니다.
- 일반 할인가 275,000원 M-club 할인가 248,000
한 번만 써도 턱 라인이 달라졌어요. 부기가 빠졌어요. 눈밑이 달라졌어요. 엄마도 재구매했어요. 현명한 소비한 것 같아요. 긍정의 리뷰가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김희선 님과 유재석 님의 광고모델로 더 믿음이 가는 제품으로 사용해 보고 리뷰 포스팅도 해 볼게요.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 건조함이 무조건 해결되는 패드 (저는 복합성 피부)
- 패드의 충분한 애센스 함축으로 다른 화장품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
사실, 제가 처음 반했던 제품은 모공 패드예요. 선물로 받은 제로 모공 패드를 한 통을 사용해 보고 재구매했어요. 복합성 피부로 건조함이 늘 고민이었어요. 하루 물 3L마셔도 건조가 해소되지 않았는데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는 얼굴에 사용하고도 남아있는 토너가 아까워 온몸을 닦기도 해요.
M-club 가입 혜택
- 50% 반값 할인 (1회 70만 원 1달 200만 원 한도)
- 가입비 4만 원은 가입일 1만 원 증정과 다음 달 3만 원 분할 페이백으로 돌려받아요.
- 매월 2회 무료배송
- 에이지 알 세트 할인
- 구매 2% 적립과 생일 5% 추가 쿠폰
- 지금은 프로모션 기간으로 가격행사중
그러나! M-club 가입이 다소 부담이 된다면 쿠팡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요. 제로 모공 패드 18000원대에 50% 할인된 가격보다는 조금 더 비싸고 올리브영 세일가보다는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세요. 에이지 알 더마 EMS샷도 판매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메디큐브 인기 템
- 콜라겐 (탄력, 보습 충전라인) 7일 기미 앰플
- 김희선 님의 최애 텐 부스터 힐러(41차 완판)
- 모공, 여드름, 콜라겐, 주름, 민간 피부라인 다양
메디큐브 캐시 워크
캐시 워크의 정답) 물광, 여배우 피부, 부스터 힐러, 490
메디큐브 기기와 화장품으로 피부 개선 홈케어에 성공해서 물광피부에 성공해 미인되세요. 메디큐브는 식물성 재료로 만든 착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메디큐브 주가전망이 나올 정도로 괜찮은 제품이니 꼭 검토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