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은 분기별 3,6,9,12월 첫 번째 주에 7일간 세일 기간에 들어가요. 올해 2022년 마지막 분기 12월 1일~7일까지 일주일간 세일 기간에 들어갔어요. 올리브영의 영업시간, 화장품 추천템, 할인 혜택을 키우는 방법, 상품권으로 한 번 더더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테니 알뜰하게 3개월간의 화장품을 댁에 쟁여놓으세요. 지금부터 꿀팁과 구매 추천템을 알려드릴게요. 만약 도저히 바빠서 엄두가 나지 않을 때의 시간 절약·구매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올리브영 세일기간
2022년 12월 1~7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요. 7일간의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여 가성비 화장품을 마구 준비하세요.
- 하루 2번 선착순 쿠폰 4만 원 이상 구매 시 10%에 해당하는 4천원 할인권 & 6만원 구매에 6천 원 (단, 할인권은 당일 사용만 가능하세요.)
- 10만 원 이상 구매시, 카카오페이 결제 8천 원 할인 (오늘 밤, 대구 월성점 직원은 8만 원이라고 했는데..)
- 오늘의 프리미엄 특가를 활용하세요. 참여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모르칸 오일, MAC 새도우, 바비브라운로 괜찮아보이죠? 행운을 잡으세요.
- 1,5,7일 인기 품목 100원 특가!!! 잡으세요.
- 선착순 특가가 있으니 오픈런도 도전해 보세요. 1+1 품목은 구매하셔야 해요.
올리브영 영업시간
지점에 따라 10시 혹은 11시 오픈~10시 혹은 10시30분 마감!
올리브영 화장품 추천템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 건조함이 심하다면 꼭 사용해 보세요. 이것만으로도 수분보충은 끈적함과 함께 충분해요.
- 닥터지 레브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 수분 에센스 대신에 사용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추가 용량 패키지있어요. 저 닥터지의 에센스도 제형이 꾸덕하니 좋았어요. 복합성피부입니다. 겉바속촉아니라 겉촉속바에요. 그러나! 무엇보다도 수딩크림이 최고예요.
-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1+1 세일 중!
-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선 플러스
-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 제 남자 친구의 최애 템이에요. 닥터지로 한번 바꿔줄까해요.
- 프리메라 필링 겔
- 닥터자르트
올리브영 상품권
네이버에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로 검색하세요. 5만 원 상품권이 4만 8천 원, 4만 6천 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최저가 찾으세요. 3만 원 상품권도 판매된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여담으로 대형 프랜차이즈를 검색해 보세요. 공차, 서브웨이 기타 등등도 이렇게 구매해보세요. 매번 판매되는 것이 아니에요. 기회를 잡으세요. 커피 한잔값은 벌수 있어요. 평상시 구매할고 싶을때 애용하세요.
올리브영 앱으로 오늘 드림 & 픽업 활용
올리브영 앱을 활용하면 품절이 되어 헛걸음을 미리 차단할 수 있어요. "미리 픽업 예약"서비스 이용하세요.
- 올리브영 앱 설치
- 오늘드림을 찾아 픽업으로 변경
- 바로 구매 클릭
- 3일 이내 매장 방문 시 바코드 제시 ( 그렇지 않으면 자동 취소와 환불)
그럼에도 올리브영 매장 가야 하는 이유
화장품에 대해 평소 관심이 없다면 직접 가서 만져보고 상태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권해드려요. 저는 브러시,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직접 확인하고 구매했어요. 아이라이너의 선두주자인 키스미를 알고 있음에도 저렴이 버전 상품이 1+1 행사 중이라 기꺼이 구매했어요. 브러시는 가격만으로도 가늠 가능하지만 눈으로 확인 후, 마음이 편했어요. 확인 필요한 제품이라면 방문 추천드려요.
OMG) 올리브영 세일 기간을 놓쳤다?
올리브영과 쿠팡으로 화장품 가격을 확인 해보니 쿠팡이 저렴한 경우가 많았어요. 꼭 필요한 물품이라면 쿠팡이 더 저렴한 경우가 절반 이상이에요. 그럼에도 우리가 올리브영의 세일 기간을 좋아하는 이유는 행사품을 잘 고르면 가성비를 뽑는다는 점이죠. 오늘의 특가를 그 누구도 따라잡을 수는 점이에요. 단순히 할인 행사한다고 덥석 물지 마세요. 대다수는 쿠팡이 더 저렴해요.
아무쪼록 부지런한 관리로 미인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