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포 세인트존스 호텔은 고급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진 후, 강릉 호캉스의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심할 틈이 없어요. 골져스 파셜 오션 트윈의 룸 컨디션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조식가격, 오션·파인 인피니티풀 특색, 키즈클럽, 반려견 프로그램, 강문해변과 호텔 주변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낱낱이 알려드리겠습니다.
골져스 파셜 오션 트윈 룸 컨디션

깔끔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비와 구름으로 흐려 오션뷰가 아쉬웠지만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해송림은 멋있어요. 침구는 뽀송뽀송해서 그 전날 과음했던 피곤함이 싹 가시는 포근함으로 잠은 역시 좋은 곳에서 자야 다음 날 컨디션이 다르구나를 또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되었지요. 객실내 테이블에 2명이 앉아 포장음식을 먹으며 소소한 파티도 가능해요. 여느 호텔처럼 냉장고, 커피포트, 티백이 마련되어 있어요. 커피는 없고 전자레인지, 제빙기가 오션타워, 레이크타워에 각각이 8, 14층에 이용 가능하세요.
욕실로 가면 화장실, 샤워실이 구분되어 있고 핸드와시, 바디와 시, 샴푸, 린스, 드라이기는 구비되어 있고 그린 캠페인 일환으로 칫솔, 치약, 면도기, 슬리퍼는 제공되지 않아요. 일회용품 자판기 위치는 오션타워와 레이크 타워 1층과 6층부터 배치되어있어요. 추가 타월, 목욕가운, 생수, 담요 구매로 추가 가능하세요.
넷플릭스
호텔 내에서 넷플릭스 시청가능하지만, 호텔측에서 계정을 무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 계정으로 사용하므로 체크아웃할 때 로그아웃도 잊지 마세요.
경포세인트존스 조식가격
오션 타원 3층 오! 크랩에서 7시(일요일 6시)부터 오전 10시 까지 조식시간이며 쾌적하고 여유롭게 조식을 원한다면 8시 전으로 입장 추천드려요. 그 후로는 혼잡하고 대기까지 생각해셔야 합니다. 현장구매 3만5천원이지만 체크인시 선구매하시거나 패키지상품으로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호텔 조식 이용 할 수 있어요. 오!크랩에서 식식시간에 해산물 킹크랩도 인기가 많으니 식사 고려해 보세요.
인피니티풀 버블 타임 이용
버블 타임이 파인풀, 오션풀 같은 시간 9시, 17시에 이용할 수 있고 그 후로는 파인풀은 19시, 오션풀은 21시로 성인만 이용가능해요. 오션풀 17층에는 태닝존, 선베드 3시간 1만 원, 16층 인피니티풀의 카바나, 자쿠지는 4시간에 10만 원이에요. 외부 물놀이 도구 사용은 안되고 호텔에서 대여해야해요. 수중 스쿠터 50분 3만 원, 튜브 4시간 1만 원, 수경 2만원, 담요 1만원, 락커 3천 원, 비치타월 1천 원 이용 참고하세요. 혹 수영복을 잊고 안 가져오셨나요? 오션타워 앙빵 옆 수영복 샵에서 구매 가능하세요.
오션타워 (로비 건물)

- 앙빵 Take out 만 가능한 베이커리·카페로 주변에 수영복판매 샵과 야외 반려견 놀이터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오! 크랩 조식, 석식에 킹크랩요리 가능한 레스트랑
- 경양식 1982 체크인 시 선구매하는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오므라이스 식당

- 오션 인피니티풀 성인전용 풀파티와 태닝존이 특징인 16층 수영장
- 키즈클럽 9시 반~17시 30분 키즈 위탁 프로그램으로 아이를 체험, 공예, 요리 프로그램에 맡긴 후, 부모님에게 여유를 주는 프로그램
- 피트니스 센터 6시~23시 실내뷰가 좋은 것은 아니나 요즘 호텔 헬스장 이용하는 분들이 부쩍 많이진 듯 합니다.
파인 타워 (로비 길 건너)

- 307 노래방 새벽1시까지 특대룸완비로 사전 예약 가능
- 더 그라운드 씨푸드 플래터에 맥주를 마실 수 있는 bar로 야외 테라스에 앉아 소나무 숲과 바다의 뷰를 선사하는 호프집
- 편의점 세븐일레븐
- 마사지 오전9시~새벽2시 전신 스포츠마사지, 피로회복아로마마사지, 얼굴 각질 모공관리 하는 마사지샵
- 런닝맨 체험관 10시~18시 빙고, VR체험, 러닝맨 게임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의 테마파크, 체크인 대기시간에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 사우나 7시~22시
- 파인 인피니티풀 수영장, 하늘계단, 바디 슬라이스와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상시 365일 오픈 수영장

호캉스의 대명사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수영, 해변 산책, 피트니스, 마사지, 레스토랑, 펍, 러닝맨 체험관을 즐겨보세요. 이외에도 호텔 근처에 초당 순두부 골목, 오죽헌, 강릉해변 맛집, 강릉중앙시장이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주말 4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이 야속한 마음이 드네요. 강릉에서 즐겨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